거위발건염 주사 치료, 가격, 스트레칭 총정리
거위발건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주사를 맞으면 효과는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사 치료 가격은 평균 20~30만 원 정도 하며 병원마다 각각 가격이 다릅니다.
일단 거위발건염으로 인한 통증이 심한 경우에는 주사를 맞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다만 스트레칭을 한다고 해서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스트레칭은 그냥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부분이지 교정을 해주는 부분은 아니기 때문이지요. 무릎 안쪽 통증이 자주 나타나시는 분들 특징이 과체중이거나 X다리, 안짱다리인 경우가 아주 많습니다.
그래서 가장 기본적으로 해주셔야 할 부분은 깔창 제작입니다. 비싸게 맞춤 깔창 혹은 교정 신발 이런 거 구매하지 마시고, 생활자재 마트에 가서 아치 깔창 하나 구매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아치 깔창 2~3천 원 밖에 안 합니다. 그거를 일단 착용을 해보시고 하루에 한 시간 정도만 천천히 걸어 줍니다. 만약에 발목 아치 부분이 안쪽으로 많이 무너지신 분들은 X다리 깔창 하나를 구매하셔서 아치 깔창과 같이 사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대략 2~3개월 정도면 아치교정이 되며, 그때부터는 무릎 안쪽으로 쏠리는 통증이 없기에 일상생활 하는데 큰 문제는 안되실 것입니다.
다만, 체중을 감량하지 않는 한 언젠가는 다시 관성의 법칙으로 다시 발목 아치가 무너질 수 있사오니 주의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거위발건염 주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며, 추가로 어떻게 하면 교정을 쉽게 하는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부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