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 매독 원인 및 대처법
관계 시에 매독이 걸리게 되면 바로 병원에 가셔서 진료받으셔야 합니다. 병원은 두 군데를 가셔야 합니다. 하나는 성병에 대한 병원, 그리고 두 번째는 치과 이렇게 두 군데이지요.
사실 매독이 걸린 경우에는 대형병원 가는 것이 가장 깔끔하긴 하지만 3~5개월 전부터 예약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기 때문에 귀찮더라도 두 군데의 병원을 병행하며 검진받고 치료받아야 합니다.
다른 부위 같은 경우는 괜찮은데, 구강 같은 경우에는 오히려 침샘에게도 영향을 주어 구강 건조증을 일으킬 수도 있으며,
대체적으로 구강과 밀접한 동맹 관계인 치아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향후 치아 안에 있는 잇몸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 기간에는 가급적이면 구강의 건조함을 조금이나마 개선을 해줄 수 있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니시는 것이 구강을 습하게 하여 세균 증식이 되는 것을 억제해 줍니다.
또한 앞으로 이러한 경험을 가지신 분들은 웬만하면 헤르페스에 대한 검사도 받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잠복기가 있는지라 이 검사도 진행하셔야
미리미리 예방에 대해 더욱더 경각심을 가지고 관리할 테오니 이번기회에 여러 병원을 종류별로 다 다니시면서 검진 또 검진받으시기 바라겠습니다.
이에 오늘은 잇몸 매독 원인과 대처법에 대해서 안내드리며, 부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어 잘 활용하여 건강 챙기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