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 염증 키스 전염될 확률 적은 이유
잇몸 염증이 난 상태로 키스를 하게 되면 전염될 확률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그 뭐랄까 헤르페스인 경우에는 가능성이 있지만 그냥 일반적인 잇몸 염증으로는 전염이 되기 어렵습니다.
현재 잇몸 염증 키스로 걱정이 되시는 분들은 이번기회에 병원에 가셔서 성병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가장 확실하고 정확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잇몸 염증 자체가 오랫동안 잇몸 안에 쌓인 치석 때문에 생겨나는 것이 주원인이기 때문에 영구치도 문제지만 크라운인 경우에는 심각한 문제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잇몸 퇴축이지요. 잇몸이 가라앉게 되면 나중에는 임플란트를 하고 싶어도 못하는 경우가 있기에, 정기적으로 잇몸 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참고로 스케일링과는 다른 치료이므로 스케일링은 인접면 사이에 청소를 해주는 것이고, 잇몸 치료는 치아와 잇몸의 경계선 부분에 쌓인 치석을 제거하여 염증을 완화하여 주고,
잇몸이 내려가는 진행의 속도를 현저히 낮추게 도와주는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웬만하시면 성병 검사하는 병원 한 곳과
잇몸 치료를 잘하는 보철물 전문 치과를 방문하셔서 전체적으로 건강한지 여부와 앞으로의 치아 관리 구강 관리 잘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참고로 되도록이면 입안에 상처가 생겼을 때는 성관계를 지양하시는 것이 가장 좋사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에 오늘의 포스팅 여기까지 진행하며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